* 기존 등록일 : 2017-02-15
[모집요강]
1.담당업무: 전화 상담 및 클레임 처리
*2년후 정규직(전문직) 전환 가능
2.자격요건
1)초대졸 이상
2)동종업계 및 업무경력자 우대
3)인접지역 거주자 및 장기근무자 우대
4)적극적이고,친절한 서비스 마인드 소유자
3.전형방식
1) 1차전형:서류전형
2) 2차전형:면접전형
4.제출서류: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1부(회사 양식)
5.원서접수
1)서류마감: 2017년3월19일(일) 24:00까지
2)접수방식: 이메일 접수(cooljinsuk@aekyung.kr)
3)문의처:애경 고객만족팀 ☎080-024-1357
6.기타사항
1)원서 마감 후1차(서류)합격자에 한하여 개별연락
2)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.
[근무환경]
근무지역: 애경산업(주)본사(*오시는 길은 홈페이지 참고 요망)
인근전철: 1호선 구로역/신도림역, 2호선 대림역
근무요일: 09:00~18:00 (주5일/국공휴일 휴무)
급여조건: 회사 내규에 따름-면접 후 결정(중식 제공)
[복리후생]
연금·보험: 국민연금,고용보험,산재보험,건강보험
목록보기 |
이전글 | <파크랜드>소비자 상담실 채용공고 |
다음글 | [샘표식품] 고객지원 직무 경력직(정규직) 채용공고 안내 |